AJC와 연결하다/회사소식

아주캐피탈, 2011년 상반기 CCMS(소비자불만자율관리프로그램) 인증서 수여식에 다녀왔습니다.

알 수 없는 사용자 2011. 8. 12. 18:26

아주캐피탈은 작년 8월 CCMS 도입을 위한 실천서약식을 가졌습니다.




 
CCMS를 도입하고 인증을 위해 1여년간 노력의 결과 2011년 6월말 CCMS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8월 12일 오늘은 정식으로 인승서 수여식이 있는 날입니다.

간단한 개회사과 함께 국민의례를 진행하고, 이후 김준범 소비자정책국장님의 말씀이 있었습니다.





진지하게 김국장님 이야기를 듣는 기업 관계자들입니다.



 

인사말이 끝나고 아주캐피탈 등 신규인증기업 3개와 재인증기업 10개사가 인증서를 받았습니다.



신규 인증 및 재인증 기업 모두 축하드립니다.


수여식이 끝나고 김준범 국장님은 "이번 인증 기업들은 고객중심 고객중심의 토대를 마련한 기업으로 앞으로 소비자들이 인증기업을 믿고 이용할수 있다는데 의의가 있다"며 "아주캐피탈은 할부금융 기업 최초로 CCMS를 도입해 인증받은 기업으로 다른 할부금융사들의 모범"이라고 생각한다고 하시네요.


지난 6월 업계최초 한국서비스대상 종합대상을 수상한데 이어 업계최초 CCMS 인증까지 왔습니다. 하지만 이제부터가 아주캐피탈이 소비자를 위한 기업으로 발돋움 하는 출발점이라는 점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번 인증은 회사가 고객중심경영을 잘 뿌리내리고 있다는 평가로 받아들이고, 앞으로 보다 고객서비스의 선진 모델을 만들어나가 누구나 불만 없이 금융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일조하도록 전 임직원이 노력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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