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과 연결하다/오늘의 금융뉴스

대형 저축은행,소액 신용대출 늘린다는데.../고객은 항상 옳다 클레임 걸면 일단 수긍해야

알 수 없는 사용자 2010. 2. 16. 10:38



"HAPPY NEW YEAR!"
2010년 2월 16일 '뻔뻔한 아주머니의 발칙한 블로그'가 선정한 금융 뉴스 모음입니다.



대형 저축은행,소액 신용대출 늘린다는데...<머니투데이>

은행,캐피탈,저축은행,카드사,대부업 등 개인신용대출을 취급하는 금융기관들이 참으로 다양한 가운데, 대형 저축은행의 신용대출 영업 강화한다는 기사가 실렸습니다. 미소금융 오픈, 소액 신용대출 활성화..정부의 서민금융 강화기조에 발맞추는 움직임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소액 신용대출 취급액 증가, 영업 확대, 다양한 채널 구축, 상품다양화, 서비스 강화 등 신용대출을 다루는 업계의 노력이 그들 자신을 위한 전략이 아니라 소액 신용대출을 정말 필요로 하는 서민들을 위한 노력이 되기를 기원합니다.



고객은 항상 옳다 클레임 걸면 일단 수긍해야 <매일경제>

도요타 리콜사태로 전세계적으로 품질경영, 고객중심경영이 더욱 화두로 오른 요즘입니다. 이는 비단 자동차업계에 한정된 것이 아니라 제조업,유통,서비스업 등등 모든 기업에게 경각심을 갖게 하였습니다. 오늘 기사내용 중 포스코 정준양 회장의 말을 일부 옮기며 오늘의 금융 News를 마치겠습니다.^^
"고객이 클레임을 걸면 일단 수긍하고 그 해결책을 찾아야 한다"
"고객은 항상 옳다. 고객이 잘못해도 항상 고객이 옳다고 생각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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